모바일 시대 컬처&트렌드 메이커, 메이크어스(MAKEUS)
문화, 라이프스타일 등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컬처&트렌드 메이커(MAKER), 메이크어스
2014년 1월 3일 설립되어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메이크어스의 대표 사업과 창립자 우상범 대표의 비전을 소개합니다.
“가치 있는 경험을 발굴해 청춘들을 성장의 지름길로 안내한다”
메이크어스는 MZ 세대(밀레니얼 및 Z세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미디어와 콘텐츠,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가치 있는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을 위한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발굴하는 ‘탐험가(finder)’인 동시에 도전하는 청춘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성장의 지름길로 안내하는 ‘길잡이(Guide)’가 되고자 합니다.
모바일 시대, 밀레니얼 및 Z세대가 공감하는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기업, 메이크어스
메이크어스는 미디어 브랜드 ‘딩고’를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뷰티/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발 앞서가는 양질의 콘텐츠 및 아이템을 선사하며 MZ세대를 포함한 온 세대와 소통, 공감합니다.
메이크어스를 대표하는 미디어 브랜드 딩고(dingo)는 MZ 세대를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모바일 시대 영상 콘텐츠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음악, 영화, 여행, 뷰티, 라이프스타일, 드라마 등 다양한 영역에서 모바일 소셜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캐스트 등 소셜미디어 영상 플랫폼을 통해 MZ세대와 소통합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메이크어스의 자회사로, 선미, 어반자카파, 박원 등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뿐 아니라 공연 기획 및 투어, 프로모션 등 문화 콘텐츠 사업 등을 펼치고 있습니다.
메이크어스는 기본에 충실한 고퀄리티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뷰티/패션 브랜드를 통해 MZ세대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합리적인 소비로 이끕니다.
브랜드 | 소개 | 대표상품 |
젠틀피버(GENTEL FEVER) | 맨즈 그루밍 브랜드 | 플레인 올인원 톤업크림, 퓨리파잉 워터로션 |
데일리 스킨(Daily Skin) | 10-20대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 | 딸기우유비누, 피치/베리 쿠션 |
큐어릿(Cureit) |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 프로틴 리페어 헤어크림 |
쥬네스(JEUNESSE) | 젊은 층을 위한 캐주얼 패션 브랜드 | 시그니처 로고 후디 |
모바일 시대 MZ세대의 트렌드를 만드는 기업, 메이크어스
2020년에는 어떤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게 될까요?
메이크어스가 만들어 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영역